우아 새복이 넘 효자네요ㅠㅠ 정면샷을 이렇게 자세히!! 베이비 페이스 하실 수 있겠어요🥺 저도 하고 싶었는데 꾹꾹이는 옆모습이랑 뒤통수만 보여줘서 뒤태만 실컷보고왔네욬ㅋㅋㅋㅠ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24주차 입체초음파 및 채혈(빈혈&임당검사)

오늘 병원 가서 혈압 및 체중 체크하니 임당검사 때문에 포도당을 주시더라구요. 그거 마시고 나서 1시간 후에 채혈해서 임당 측정한다고 했어요. 진료랑 채혈 기다리다가 그 사이에 아기 입체초음파를 했습니당ㅎㅎ 그렇게 태동 잘하더니 검사 땐 얌전...ㅋㅋㅋ 처음에 두 팔로 얼굴을 다 가려서 안 보이다가 감질나게 조금씩 보여주더라구요. 나중에서야 얼굴 볼 수 있었네요ㅎㅎ 다시 한 번 성별 확인해줬구요(아들입니다). 24주 3일차에 몸무게 750g으로 주수에 맞게 잘 크고 있다고 하고, 손발가락 개수랑 심장 및 머리둘레 등등 자세히 체크해주시더라구요ㅎㅎ 그리고 진료 때 독감주사 물어보니 아마 10월쯤에 임산부들 접종(무료) 시기 알려줄거라고 하시네요. 혹시나 독감접종 시에 이전에 코로나 걸렸던 거 문제되나 물어봤는데 전혀 문제 없고 오히려 접종 독려하셔서 다음 진료 때 맞을까 해요. 진료 끝나고 포도당 섭취 1시간 기다렸다가 채혈했어요. 임당검사 결과는 3일 뒤에 연락준다고 했고 빈혈 검사는 바로 알려주시더라구요 빈혈 수치는 정상! 임신하고 지금까지 체중은 4-5kg 늘어서 임당 걱정은 딱히 안 했지만 막상 채혈하니 결과가 긴장이 되네요ㅠㅜ 입체초음파로 아기 얼굴 확인하니 사진이랑 영상 보면서 남편이랑 저랑 뭔가 닮은 구석 하나라도 찾으려는게 신기하면서도 웃겼네요ㅋㅋㅋㅋ 임당검사 앞두신 분들,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모두 정상으로 나오길!😁
댓글
6

베이비페이스가 뭔지 몰라서 검색해봤는데 완전 신기하네요! 꾹꾹이가 부끄러웠나봐요ㅠㅠ
저랑 주수가 똑같으세요. 저도 아들맘😆 전 담주에 임당검사합니다 ㅎㄷㄷ 입체초음파랑 임당이랑 한꺼번에 하셨군요~ 임당 무사통과하시길 바래요🙏🏻

한번에 통과하길 바랐는데 수치가 147 나와서 오늘 재검하러 왔네요ㅠㅠ 호호두두님은 한번에 통과하셔요!!
우와 !! 거의 정면이 다나왓네요!! 새복이짱!!! ㅎㅎ 임당검사 벌써 하셨군요>_< 베동 식구들한테 통과 기운 나눠주세여 !!! 😇😇

통과기운 나눠드릴랬더니 수치가 147 나와서 오늘 재검했네요ㅜㅠㅜ 백설기님은 꼭 한번에 통과하셔요!!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