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체중 늘리기가 왜 이리 힘들죠..

체중 늘리는게 너무너무 힘든 거 같아요ㅠ ...

댓글

14

  1. 엄마가 힘에 부치지 않고 애기도 주수대로 잘 크고있으면되는거 아닌가요? 어르신들 말이라 마음 쓰이겠지만 애기 잘 크고있어요 ~하고 씩 웃어드리세요 더 뭐라 못하실거예요

    1. subcomment icon

      넹 감사해요 ㅋㅋㅋ크흑 ㅜㅠㅠ

  2. 저도 초반엔 영 안늘다가 그래도 이젠 좀 늘던데ㅜ 아가는 괜찮은데 엄마가 너무 힘들것 같아요ㅜ 저는 음료라도 많이마셔서 열량 채웠어요. 철분 흡수 돕는 식이섬유 오렌지쥬스, 칼슘두유 두팩씩 먹구 사이사이에도 초코우유, 바닐라라떼 이런거 마셔주고용.

    1. subcomment icon

      아아 그런식으로.. 나도 그런 식으로 해야 하나 고민 드네여..

  3. 영양소만 골고루 챙겨드세요~ 입덧이 아직도 있으신거에요? 엄마가 우선이죠ㅠㅜ 몸무게 늘려도 애기 작은 사람도 있고 그래요 검진때 주수대로 잘 크면 된거에요😊

    1. subcomment icon

      넹.. 20주차인데 ㅠㅠㅠ 오늘 병원 가서 확인 하고 왔는데 아이는 다행히 주수대로 잘 크고는 있더라구요 ㅎㅎ

  4. 체중이 늘어서 걱정인 1인으로써 부러운 걱정입니다만..ㅎ 아기는 영양이 부족하믄 엄마꺼 쏙쏙 빼간다니 걱정마세요:) 대신 그럼 엄마몸이 상한대요 .. 칼슘 같은 영양제 꼭꼭 챙겨드세요 ㅠ 엄마몸이 상하지 않는것도 중요하잖아여 ♡

    1. subcomment icon

      아아.. 네네 감사합니댱 ㅠ

  5. ㅠㅠ 어짜피 아가한테 필요한건 엄마 몸에서 다 간다고 했어요!!! 힘든건 산모분이시죠 ㅠ 파이팅입니다!! 혹시 과일은 어떠세요? 저는 입덧할때 과일먹으니까 니글거리지도 않고 살은 찌는 느낌이거라고요

    1. subcomment icon

      과일 먹기는 한데 많이 먹지는 않아효.. 😓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