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부복 구입하신곳 좌표 좀 부탁드려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23주차 배!

요즘 다들 주수사진 올리시길래 슬쩍 동참해봅니다ㅎㅎ 지금24주차인데 사진은 저번주 태교여행가서 찍은거에요. 다른분들 보니... 전 거의 만삭이에요ㅋㅋ 주변사람들이 배 보고 매일 놀래서 이제 민망하지도 않네요ㅋㅋ익숙-! 진짜 만삭때는 미사일처럼 발사될거같은데ㅋㅋ 다들 어떠신가용?
댓글
17
이쁘게 나오셨어요.. 저는 옆으로 퍼진거 같구 더나온거 같아요😅 살이 너무 쪄서 앞으로 몇개월 남았는데 어떻게 하나 싶어요ㅜㅜㅜ

저도 살이 전혀 안붙다가 20주 넘어가니 무섭게 붙더라구요?? 요즘 1주 1kg씩 늘어나는거같애요🥲 먹는양도 별로 없는데 이상해요
얼굴을 가렸지만 아름다움이 뿜뿜 예쁜 디라인이셔요

으앗 감사합니다😚☺️
예쁘세요 ! 저 22주때 8개월이냐소리들었아요 ㅋㅋㅋ 흐

ㅋㅋ저랑 비슷하시군요 흐흐..
엇 저랑 주수도 같네요 제배도 저래요 ㅋㅋㅋㅋ

ㅋㅋㅋ이버맘님... 우리 배속에 무슨일이 일어난걸까요ㅋㅋㅋㅋ🤔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