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낼 22주인데 아직도 아파요ㅠㅠ 그래서 집에서 착착브라라고 캡만 붙이는 거 사서 하니까 덜 스쳐서 낫네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아직도 아픈게 맞나요?
임신 초반에 가슴 커지니까 아프려니했는데 지금 21주 3일인데 오른쪽 젖꼭지만 통증이 있어요 집에선 속옷 안입고있는데 쓸리거나 살짝 건들어지면 아파서 속옷착용했더니 덜해요ㅠ 이것도 그냥 임신증상이겠죠?ㅠㅠ
댓글
13
저도 21주차 때 아파서 잠도 잘 못 자고 그랬는데 이젠 괜찮아요! 하지만 소양증 때문에 또 잠을 제대로 못 자고 있네요ㅜㅜ

잠못자는건..정말ㅠㅠ
저도 내일 21주인데 스치기만 해도 아프고 아직도 커지는 느낌이에요 ㅜ워낙 작았어서 커지는것도 너무 무서워용 ㅠㅠ 출산하고 모유수유하면 더 커지고 부어서 아프다고 들었어요 ㄷㄷ

으악!! 너무 무섭네요ㅠㅠ
저두 계속 아파여 ㅠㅠ

ㅠㅠ 언제까지 아프련지ㅠㅠ
저두요 아침에 일어나면 근육통처럼 젖꼭지가 아파요ㅠㅠ

엄마되기 싶지 않네요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