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병원 갔다니 독감주사 맞는게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10월 초부터 무료래요~ 산부인과에서도 가능하다고 하셔서 4주 뒤에 검진 받으면서 독감주사도 같이 맞기로 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독감주사요^_
다들 맞으시는거죠? 10/5일부터라는데 다음정기검진은 2주뒤고 타지역이라 그냥 저살고있는지역에서 미리맞아도 되는거죠? 보건소문의해보고 맞을생각인데 꼭 다니는산부인과서맞나요?>_<
댓글
9
아기한테 항체가 간다고도 하고, 올 겨울 간만에 마스크 없이 보낼 겨울이라 독감 많이 유행할거라고 하기에 10월 말즈음 맞으려고요~
저는 안맞으려구요~ 원래 안맞았었고 감기도 거의 안걸리고 살았어요~
매년 사내 접종으로 맞았었고 아이한테 항체도 넘겨줄 겸해서 맞으려구요ㅎㅎ
사내 접종으로 맞으려구요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