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전날빵먹고 초콜릿먹고 임당하러가기 2시간전에 초코우유마시고갔는데 정상나왔어요ㅎ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내일이 임당검사..
내일 임당검사인데,,,까먹고 딸기요거트 스무디를 먹었네요..:-) 식단조절 해야하는데 맘처럼 안되네요....저녁에 풀때기만 먹으려하는데 괜찮겠죠....😭😭
댓글
10
임당 검사 망각하고 전 날 점심에 샌드위치랑 딸바주스 치즈케잌 휘낭시에 와구와구 먹었는데 정상 나왔어요ㅎㅎ
오히려 식단 조절 너무 빡세게해서 제대로 결과 안나오는게 더 안좋다고 들었어요! 넘 걱정마세요 ☺️
저도 어제 임당했는데 아침에 빵먹고 그래서 걱정했는데 오늘 결과 다행히 안정권 통과입니다ㅎㅎ 괜찮으실거예요☺️
저는 전날 베라 패밀리 사이즈 1/4혼자 우걱우걱 퍼먹고 간간히 과자 먹고 음료수 막 먹었는데😋😋 담날 임당검사 결과는 정상이였어용! 그 달디단 시약먹고 허기져서 병원앞 호떡 사먹고 감자탕먹구...헤헤 걱정 쪼꿈 내려노코 맘편히 가지셔용😉🤗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