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어떻게 해야할까요.. 열이납니다..

어떻게 해야할까요.. 열이납니다..

아까 글올렸던 사람입니다.. 쉬다가 안되서 다시 맘님들께 여쭈어봅니다..😭 이렇게 열이 나면서 온 몸이 아픈지 4시간정도 됐어요.. 아침부터 컨디션은 좋지 않았어요. 남편이 약국가서 해열제 없냐고 물으니 임신 3개월째라 줄 수 있는게 없다고 타이레놀 먹으라더군요. 우선 타이레놀 한알 먹었고 그래도 온도는 안떨어집니다.. 아까보다 더 올랐어요.. 혹시 이렇게 온 몸이 아프고 열이나고 하셨던 맘님들 계실까요? 병원 가야할까요..? 촌이다 보니 병원을 가려면 40분 이상은 나가야 합니다.. 위험한 걸까요.ㅠㅠ 아프면서도 아이를 품고 있다보니 걱정도 되네요.

댓글

6

  1. 저도 지난 주말 이랬는데 수건으로 몸을 닦아내고 이마에도 얹고하여 열을 내렸어요

  2. 지금병원가지 마시고 미지근한 물 수건적셔서 땀 닥아내면서 열좀 내리시고 배는 좀 차갑게 해주시구요 코로나일수있어요 저도 님처럼 그랫다가 그다음날 키트에 양성 뜨더라구요 최대한 열떨어질 수 있도록 수시로 땀 딱아주시고 힘들어도 다기전에 미지근한물로 샤워해주세요 그리고 열좀 떨어지시면 산부인과가서 수액맞으세요

  3. 타이레놀 하루6개 까지 복욕 가능하구요 열이 안떨어지면 타이레놀 하나 더 먹어도되요~ 한번복용시 1400mg만 안넘기면되기때문에 복용해보시고 겨드랑이에 아이스팩 하시고 한기 안느껴지시면 옷 얇게 입으시고 한기 느껴지면 두껍게 입고 땀빼세요 그리고 물보다 포카리같은 몸에 빨리 수분이랑전해질 줄수있는거 섭취하세요 그래야 빨리 열 떨어져요 너무오래 열에 방치하시면 뱃속 태아도 열에 노출되어서 신경관에 문제생길수 있으니 열 그래도 안떨어지시면 병원가세요 오래걸려도 병원가시길 추천드립니다. 엄마도 엄마지만 아직 임신초기라 아기한테 안좋아요 그리고 응급실가셔서 임산부라고 하시면 요즘은 임신초기에도 쓸수있는약 많구요 수액이라도 빨리 들어가야 열떨어져요 그리고 편의점가셔서 코로나키트 사셔서 미리 검사해보시구요~ 전직간호사로써 말씀드립니다 왠만해선 참지말고 산부인과연계되어있는 응급실 가세요.

  4. 코로나 걸리신거 같은데 타이레놀 용법 용량 맞춰서 드셔야돼요 혹시 두알씩 먹어야되는데 한알만 드신거 아니신가용??

  5. 젖은수건으로 몸을 좀 닦아주세요 겨드랑이에 아이스팩 대고 있으면 좀 나으실거 같아요 타이레놀 드시고 좀 지켜보시고 내과 가서 진료 받아보세요 저도 똑같이 열때문에 고생했는데 방법이 없더라구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