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지난 주말 이랬는데 수건으로 몸을 닦아내고 이마에도 얹고하여 열을 내렸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어떻게 해야할까요.. 열이납니다..

아까 글올렸던 사람입니다.. 쉬다가 안되서 다시 맘님들께 여쭈어봅니다..😭 이렇게 열이 나면서 온 몸이 아픈지 4시간정도 됐어요.. 아침부터 컨디션은 좋지 않았어요. 남편이 약국가서 해열제 없냐고 물으니 임신 3개월째라 줄 수 있는게 없다고 타이레놀 먹으라더군요. 우선 타이레놀 한알 먹었고 그래도 온도는 안떨어집니다.. 아까보다 더 올랐어요.. 혹시 이렇게 온 몸이 아프고 열이나고 하셨던 맘님들 계실까요? 병원 가야할까요..? 촌이다 보니 병원을 가려면 40분 이상은 나가야 합니다.. 위험한 걸까요.ㅠㅠ 아프면서도 아이를 품고 있다보니 걱정도 되네요.
댓글
6
지금병원가지 마시고 미지근한 물 수건적셔서 땀 닥아내면서 열좀 내리시고 배는 좀 차갑게 해주시구요 코로나일수있어요 저도 님처럼 그랫다가 그다음날 키트에 양성 뜨더라구요 최대한 열떨어질 수 있도록 수시로 땀 딱아주시고 힘들어도 다기전에 미지근한물로 샤워해주세요 그리고 열좀 떨어지시면 산부인과가서 수액맞으세요
타이레놀 하루6개 까지 복욕 가능하구요 열이 안떨어지면 타이레놀 하나 더 먹어도되요~ 한번복용시 1400mg만 안넘기면되기때문에 복용해보시고 겨드랑이에 아이스팩 하시고 한기 안느껴지시면 옷 얇게 입으시고 한기 느껴지면 두껍게 입고 땀빼세요 그리고 물보다 포카리같은 몸에 빨리 수분이랑전해질 줄수있는거 섭취하세요 그래야 빨리 열 떨어져요 너무오래 열에 방치하시면 뱃속 태아도 열에 노출되어서 신경관에 문제생길수 있으니 열 그래도 안떨어지시면 병원가세요 오래걸려도 병원가시길 추천드립니다. 엄마도 엄마지만 아직 임신초기라 아기한테 안좋아요 그리고 응급실가셔서 임산부라고 하시면 요즘은 임신초기에도 쓸수있는약 많구요 수액이라도 빨리 들어가야 열떨어져요 그리고 편의점가셔서 코로나키트 사셔서 미리 검사해보시구요~ 전직간호사로써 말씀드립니다 왠만해선 참지말고 산부인과연계되어있는 응급실 가세요.
코로나 걸리신거 같은데 타이레놀 용법 용량 맞춰서 드셔야돼요 혹시 두알씩 먹어야되는데 한알만 드신거 아니신가용??
젖은수건으로 몸을 좀 닦아주세요 겨드랑이에 아이스팩 대고 있으면 좀 나으실거 같아요 타이레놀 드시고 좀 지켜보시고 내과 가서 진료 받아보세요 저도 똑같이 열때문에 고생했는데 방법이 없더라구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