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오늘 기형아검사 입체초음파같이 가길잘한거같아요 그게아니라면 집에서 영상보여줘야하는데 병원세서 같이 겪는게전더좋은거같아요 오늘저도신기하고 막 그랬는데 신랑도 진짜사람다됐다고 좋아하고설레하고 들떠서출근했네요 처음아기생겼다고알때보다 더 좋아햇어요 신기하다고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1차 기형아 검사&입체초음파 때 신랑 같이 병원가는게 좋을까요?
만약 같이 가게 된다면 신랑 연차 써야할것같은데 어떻게 하는게 좋나요?
댓글
12

혹시 몇주차였어요?!
초음파를 같이 보신적 있으면 연차쓰시면서 안가도 될거같고요. 촘파 같이 본적 없으면 같이 가세요~ 글고 일반 촘파가 아니라 입체촘파 처음 보는 날이라 남편이 같이 있면 남편도 부성애 뿜뿜하고 좋긴하더라고요.
저희도 맞벌이라 매번 같이갈 수 없는 상황이라서 처음 심장소리때 연차쓰고 1차 기형아는 저 혼자갓어요 ㅋㅋ 이제 2차 기형아랑 성별확인은 연차쓸 예정이에요 저희끼리 중요한 검사다 생각할 때만 같이가려고 정햇어요 ㅋㅋ
저는 남편일가서 시엄니랑같이 갔어요 시엄니가 일빼고 오셨더라구요 20분동안 시엄니 앞에서 배까고 괜히 더 신경 쓰이고 ....초음파 보면서 우시고... 걍혼자가는게 더좋을듯 담엔 혼자간다 했어요 어짜피 촘파는 바로 앱으로 올라오니까 보라고 ㅋㅋ
기형아 검사라 조마조마 했는데 남편이 같이 가준게 굉장히 의지가 됐어요~ 건강한 모습 같이 보는것도 기쁨이 두배일듯해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