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마미에서 배 밑으로 브리라인 있는거랑 배 덮는거 둘다 사봤는데. 바지도 배 덮덮이 있어서 그런가 팬티는 배 밑으로 라인 있는게 편하더라구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팬티를 사려는데 어떤걸 사야할까요?
이제 10주가 되었는데 속옷이 다 너무 작아져서 불편하네요... 배가 조여서 이제 임산부용 팬티를 사려하는데 브랜드도 종류도 너무 많아 주문을 못하고 있어요 어떤 속옷 입으시나요? 정보 공유 부탁드려요 :)
댓글
13
저는 쿠팡에 임산부 팬티 샀어요~
저는 소임에서 샀오요 ㅋㅋ 첨엔 편했는데 살이 계속 찌니 끼는 감이 잇네여
저는 소임이라는 임부복파는 홈페이지에서 배 안덮고 아래쪽으로 브이컷팅? 되어있는 속옷으로 싹 바꿨는데 너무 편해요 !! 와이존 압박도 없고 속옷바꾸고나서부터 삶의질이 올라갔습니당

소임이라는 곳도 있군여 거기도 오늘 찾아봐야겠네요ㅎ 감사해요ㅎ지금 아랫배 가운데만 푹 들어가서..얼른 사고싶네요:)
저도 기존 속옷들이 불편해서 알아보다, 세컨스킨에서 속옷 샀어요~~

저도 세컨스킨 봤어여! 괜찮은가보네요ㅎ 감사해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