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이 건조해지길래 눈 시원해지는 점안액도 넣고 커피도 마시고 하니까 좀 괜찮더라구요! 입덧가니 두통온다고 ㅠㅠ 쉬운것없는것같아요.. 커피 한잔 드셔보세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두통 있으신가요?
입덧이 나아졌다 했더니 편두통이 심하게 오네요.. 임신전에도 어깨가 뭉쳐서 자주 머리가 아팠어서 한의원 가서 침을 맞고 타이레놀 까지 먹었는데도 호전이 안되네요... ㅠ 타이레놀이 아무리 임산부가 먹어도 되는 약이라 하지만 그래듀 계속 복용하는것도 신경이 쓰여서 자제하려 하는데 너무 아파서 미치겠어요 ㅠ
댓글
9
저희 와이프도 두통으로 고생하고 있습니다 다들 힘내세요 고생이 많으십니다

저희 남편도 옆에서 아무것도 못해줘서 미안하다고 안절부절 못하더라고요 ㅠㅠ 남편분들도 함내세요 ㅠㅠ
네.. 두통장난아니게오네요 너무 짜증나요 😭

ㅠ 전 타이레놀 한알씩 시간 맞춰서 먹으면서 근근히 지내고 있습니다 ㅠㅠ
하 저도 입덧나아지니까 두통이 하루종일 아무것도못하고 집에 누워만잇어요..

그쵸.. ㅠ 전 누워있어더 미치겄어요
수시로 스트레칭해주는게 최고인거같아요..저도 이틀에한번정도 두통있어요 약은안먹고 참고 자요..자고인나면 좋아지긴해요 근데 어깨뭉친거면 스트레칭을 해주는게 좋을꺼같아요

그렇군요 ㅠ 전 잠을 못잘정도여서 ㅠㅠ 스트레칭하면서 두통약 먹으면서 조절 해봐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