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두통 있으신가요?

입덧이 나아졌다 했더니 편두통이 심하게 오네요.. 임신전에도 어깨가 뭉쳐서 자주 머리가 아팠어서 한의원 가서 침을 맞고 타이레놀 까지 먹었는데도 호전이 안되네요... ㅠ 타이레놀이 아무리 임산부가 먹어도 되는 약이라 하지만 그래듀 계속 복용하는것도 신경이 쓰여서 자제하려 하는데 너무 아파서 미치겠어요 ㅠ

댓글

9

  1. 눈이 건조해지길래 눈 시원해지는 점안액도 넣고 커피도 마시고 하니까 좀 괜찮더라구요! 입덧가니 두통온다고 ㅠㅠ 쉬운것없는것같아요.. 커피 한잔 드셔보세요

  2. 저희 와이프도 두통으로 고생하고 있습니다 다들 힘내세요 고생이 많으십니다

    1. subcomment icon

      저희 남편도 옆에서 아무것도 못해줘서 미안하다고 안절부절 못하더라고요 ㅠㅠ 남편분들도 함내세요 ㅠㅠ

  3. 네.. 두통장난아니게오네요 너무 짜증나요 😭

    1. subcomment icon

      ㅠ 전 타이레놀 한알씩 시간 맞춰서 먹으면서 근근히 지내고 있습니다 ㅠㅠ

  4. 하 저도 입덧나아지니까 두통이 하루종일 아무것도못하고 집에 누워만잇어요..

    1. subcomment icon

      그쵸.. ㅠ 전 누워있어더 미치겄어요

  5. 수시로 스트레칭해주는게 최고인거같아요..저도 이틀에한번정도 두통있어요 약은안먹고 참고 자요..자고인나면 좋아지긴해요 근데 어깨뭉친거면 스트레칭을 해주는게 좋을꺼같아요

    1. subcomment icon

      그렇군요 ㅠ 전 잠을 못잘정도여서 ㅠㅠ 스트레칭하면서 두통약 먹으면서 조절 해봐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