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직장다니면서 지금 석사2차수입니당ㅋㅋ우리 화이팅해보아요ㅜㅜ1월에 출산하고 석사3차수 하며 논문써야져ㅋㅋㅜㅜ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저 대학원 시험보러 가요! 응원해주세용☺️
쏙쏙이가 우리 부부의 생각보다 빨리 찾아와서 대학원을 포기해야하나 고민을 많이 했는데요, 그래도 한 번 도전해보기로 했어요! 오늘 시험보러 갑니다 ㅎㅎ 4학기만에 졸업해야 해서 바쁘게 2년을 보내야 할텐데 1월에 아기를 낳고 3월부터 공부할 수 있을지 붙어도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지만.. 애도 낳는데 뭘 못하겠냐는 심정으로 가요 ㅋㅋㅋㅋ 응원부탁드려용💕
댓글
12

으아... 직장+임신+대학원이라뇨.. 어떻게 살아계신 건가요🥹🥹 내년엔 출산+육아+논문이라니....... 대단하세요 진짜👍👍👍
우와 저는 직장다니면서 대학원 다니느라 진짜 힘들었는데 아가와 함께라니~ 대단하셔용~!! 잘 해내실거에요 힘내세용~!

직장다니면서 학업 병행도 정말 너무 힘든 것 같아요ㅠㅠ 저는 퇴근하면 쉬기 바쁜데...😂😂 응원 감사해요💜
제 친구 아기 낳고 6개월부터 임용고시 준비했는데 한번에 붙었어요! 아기 생각하니 더 열심히 하게 되었다구하더라고요 개암님도 잘될거에요 화이팅이요!

와 정말 대단한 분이시네요!! 제 동료 선생님 중에도 같은 케이스인 분 계신데 보통의지로 되는 게 아닌 것 같아요ㅠ.ㅠ
와! 저는 이번학기에 논문써야해요ㅜㅜ 우리 무사히 끝내보아용

와 논문이라니ㅜㅜ 아직 엄두도 안 나네요😢 화이팅💪💪
멋져요 멋져 화이팅이에요🤟🏻🤟🏻🤟🏻

히히 감사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