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새벽에 깨서 못자다가 28주 되면서 요 근래 3일동안 잘잤어요!! 잠시깨도 화장실갈 사이즈아니면 그냥 잤는데 아침까지 푹잤네요. 다시 깨겠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잠이 안와요ㅜㅜ
25주 됐는데 불면증인지 잠이 안와 죽겠어요ㅜㅜ
댓글
12

오늘은 제발 일찍 잠들길 바래 봅니다🙏
저도...어제도 5시에깨서 못잤어영 ...ㅠㅠ 어떤날은 밤에 잠이안와서 늦게자고..뒤죽박죽이에영 ㅋㅋㅋ 오늘은 그래도 꽤잘잤는데 갈비뼈통증에 7시에 깨버렷어여

자다 깨고 싶은데 통으로 못자고 있으니 눈이 아프네요ㅜㅜ
저도 자다깨다 자다깨다해요... 5시반에 깨서 말똥말똥

자다깨다라도 하고 싶어요ㅜㅜ
오늘하루..망했어요 3시30분에깨서 뜬눈으로 지새고있네요...ㅠㅠㅠㅠㅠㅠ

우리 오늘은 잘수 있겠죠? 눈아파 죽겠어요ㅜㅜ
26주..저도 잠이안와요 ㅠ새벽..아니 아침 5시30분입니다ㅠ

저랑 비슷 하시네요ㅜㅜ 오늘은 잘수 있을까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