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저번에는 2틀연속 딸꾹질~~ 지금도 하네요ㅋ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딸꾹질 태동
딸꾹질을 요새 자주해요 ^^ 위치는 배꼽을 주변으로 밑에서 주로 느껴졌는데 오늘은 배꼽주변에서 통통 튀네요 자기도 불편한지 엄청 요동치는 ... 안쓰럽고 귀엽고ㅋㅋㅋ 해줄 수 있는게 없어 쓰담쓰담 해주고 있습니다 👶🏻❤️ 다들 딸꾹질 잘 느껴지시나용 ?
댓글
8

호흡연습 열심히 하는중이라고 빌리가 알려주네요^^ㅋㅋㅋㅋ귀여운 아기들👶🏻❣️
저희애기 딸꾹질 엄청해여🤣🤣🤣🤣 하루에 네다섯번할때도잇어여....🤣 그리고 딸꾹질하는게 불편해서 엄청요동치고 ㅇ자세바꾸고 난리법석이에요 ㅋㅋㅋㅋㅋ 그래서 저도 같이 자세 바꿔주고 그래용

저도 한 3번? 정도는 하는거 같네용 ^^ 저도 쓰담다가 살짝 돌려주기도하고 혼잣말로 "아구 그랬져엉 ~" 이러기도해요 ㅋㅋㅋㅋ
5분넘게 미친듯이 진동이 느껴져서 처음엔 뭐지했다가, 그게 딸꾹질인걸 알게됬어욬ㅋㅋㅋ

5분이나요 ?아공 애기도 힘들었겠는걸요 ㅜㅜㅋㅋㅋ
저도 요즘 가끔가다 통통통 하고 딸꾹질 하더라구요ㅋㅋ안에서 딸꾹질 하고 있다는게 넘 신기하고 귀여운거 같아요😍😍

그죠 ^^ 같은 마음인가봐용 🥰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