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저도 그생각은 못했는데 루팡 도전해봐야겠네요ㅋㅋㅋㅋ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저,, 남편옷 입고 다녀요🤣🤣
임신 전에도 헐렁한 맨투맨 주로 입고다녔는데 이제 배때문에 그 맨투맨들도 뭔가 요상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배는 꽉끼는데 나머지 부분들은 헐렁해서🥲 그래서 남편 맨투맨 입으니까 딱이에요!! ㅋㅋㅋㅋㅋ 맨날 훔쳐입고 출근해요... 오늘도 하나 루팡해서 출근합니당😽
댓글
10
저도 여름에 남편티 즐겨입다가 추워지니까 뺏어입을게 없네요 ㅋㅋㅋㅋ ㅜㅜㅠ 키차이가 많이나서 긴팔 뺏어입음 거적데기같아요🤣🤣
전 남편 란닝궄ㅋㅋㅋㅋ 원래 입던건 배가 너무 껴서;; 겨울엔 잠바 뺏어입으려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맞아요.. 저도 나시랑 그런 거 여름옷 정리하면서 다 넣엇어요... 저도 후리스 남편거 입어요 밤엔ㅋㅋㅋㅋㅋㅋ
저도 남편옷 입고다녀요ㅋㅋ 요즘엔 원피스랑 레깅스 주문해서 입기도 하는데 제옷은 진즉 못입고ㅋㅋ6갤부터 남편 바지 티 막입는데 제가 농담으로 팬티도 입어도 되냐고 그랬다니까요ㅋㅋ

저도 바지나 원피스는 사 입는데 웃도리는 무한정 살 수도 없구 남편 옷이 최고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있는 옷 돌려입기〰️〰️
앗 저는 남편 수면바지랑 잠옷 뺏어 입어요 헐렁하니 편해서 넘 조아요 ㅎㅎㅎ 팔도 길고 낙낙하게 입은거 보고 웃더라구요 ㅎㅎ

ㅋㅋㅋㅋㅋ저희남편은 자연인처럼 자서 잠옷도 없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