엇 ㅋㅋㅋ 저도 내일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내일 임당검사 입니다~^^
임당검사 잘 통과할 수 있을까요? 두근두근 콩닥콩닥입니다~~!!
댓글
14

저는 재검이랍니다 ㅜㅜ

앗.. 화이팅 ㅎㅎㅎ
저도 내일해요! 다같이 통과해요!!!!ㅎㅎ

저는 재검이랍니다 ㅜㅜ
저도 내일 임당검사하러가는뎁!! 우리 화이팅해요~~!!

저는 재검이랍니다 ㅜㅜ
저도 재검으로 내일다시ㅠ 임당검사에여

저는 재검이랍니다 ㅜㅜ
저도 낼 검사에요 ㅎㅎㅎ 왠지 두근두근 하네요! 꼭 통과하세요!!

저는 재검이랍니다 ㅜㅜ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