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아기태어나고 바로단유할생각이예요 첫째모유수유2년 가까이 했는데둘째 분유먹어는데 분유하는게 더 편안하고 좋을거같아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단유 결정하신 맘들 계세요?
전 단유 생각중이라 ,,,궁금하네요
댓글
9
저는 첫째때 젖몸살로 죽음까지 맛봤었던터라 둘째는 초유조차 먹이지않고 단유할 생각이예요ㅜ 진짜 젖에걸릴수 있는병은 다걸려봐서.. 젖양이 너무 넘쳐나서 어딜나가지도 못했어요 젖이계속차서.. 무슨 젖소마냥 하루종일 젖만짜다 시간다갔어요..
저는 제가 잠이 워낙 많아서 ㅜㅠ 첫째도 한달 딱 모유먹이고 ..직수안되서 유축해서 먹이니 더 함들어거 .. 둘째는 이미 조리원있을때까지맘 모유 먹이자는 생각이예요. 잠을 잘자고 내 컨다션이 좋아야 아이를 잘 볼것 같아서요 ㅠㅠ
저두 조리원에서만요!

탈퇴한 유저
저는 “하정훈의 삐뽀삐뽀 119 소아과” 모유 관련 영상 보고나서, 저한테 특별한 이슈만 안 생긴다면 최대한 모유수유하는 쪽으로 마음을 굳혔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