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용...! 전 임신전에두 양쪽 부유방증때매 나시 같은건 꿈도 못꿨어용 이게 보니까 림프쪽 문제가 아니라 유선이 겨드랑이 쪽에두 있는거라구 그러던데 저두 임신하구나서 사춘기 처럼 가슴 몽우리가 지면서 겨드랑가 한번씩 멍울져요우ㅜ 아무래두 림프선 영향도 많이 받는 겨드랑이라 많이 자고 조물조물해주고 밥 잘먹으면 좀 들한거 같긴해용 ㅜㅜ 주위언니한테 들어보니 겨드랑이 부을수있다고 모유수유 할때도 찰수있다고해서 전 그냥 그러려니 하려구영 ㅜㅜ 으휴 내인생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겨드랑이 멍울 ㅜ
임신하고 왼쪽 겨드랑이에 멍울이 생겼어요.. 거 커지진 않는거 같은데 신경쓰이고 만지면 아프네요 ㅠㅠ 저랑 같은 증상 있으신 분 계신가여??
댓글
2
저여...ㅠㅠ 임파선 부은것같아여 겨드랑이 밑에..ㅜㅜ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