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아이가 너무 밑에 있다네요

오늘 임당검사 무사통과하고 초음파 보는데 보통30주쯤 내려와있는데 저는 24주 인데 너무아래로 내려와있다네요 고양이.자세하고 15~20분 간격으로 배가 아프거나 뭉치면 병원오라내요~ ~ ~ 운동도 안하고 하루종일 집에서 있는데~ 누워 있으라는데 식도엽때문에 못누워요 ㅜㅡ

댓글

4

  1. 저도 오늘 임당검사했는데 너무 아랫쪽으로 내려와서 ㅠ 보니 경부길이가 확 짧아져있어서 ㅠㅠ 조산기 있다고 일주일간 질정 처방받고… 상태보고 입원여부 결정하기로 했어요 ㅠㅠ 눕눕하며 우선 잘 관리해보려고합니다… ㅠㅠㅠㅠ

  2. 저도 계속 팬티라인쪽에 있어요.ㅜㅜ 질촘파하면 경부 바로 위에서 엉덩이가 씰룩거려요. 길이는 정상인데 아랫배만 너무 터질거같고 무겁고 아파서 걷기가 힘들어요. 제발 올라가라 하는데 올라가면 갈비뼈가 또 아프겠죠...

  3. 앗 저두 오늘 임당검사통과하구 촘파보는데 머리가 좀 내려와있다구 많이 움직이지말래요ㅜㅜ 근데 조산기가 있다거나 그런 심각한건 아니라고 하셔서 구냥 있어요ㅋㅋㅋㅋㅋㄱ

  4. ㅠㅠ눕눕하시려면 상담해보시고 식도염약이라도 타시는게 어떠세요?저도 약먹고 있는데 먹어도 밥먹고 좀 앉아있어야 하긴 하지만 안먹는 것 보단 난거 같아서요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