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4차 피뽑고나면 3차까진 결과가 나와있어서 3차까지 결과는 바로 들을 수 있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재검 결과요~
지금 임당 재검 받고 있는데 이제 마지막 피 뽑을려고 12시를 기다라고 있는데 오늘 바로 결과 듣고 갈 수 있나요?
댓글
3
저는 마지막꺼 빼고 다 정상이라서 결과 바로 듣고 갔어요!

그럼 마지막꺼 검사 안하셨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