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누룽지먹고 토했어요ㅠㅠ원래도 소화가 잘 안되는체질이었는데 임신하고선 더 심해져서 넘 힘들어요🥲 특히 저녁엔 뭘먹어도 속 더부룩하고 조금만먹자니 금방 배고파져서 속아프고.. 도대체 뭘어떻게 먹어야 속이 편해질는지ㅠㅠ출산만이 답이라 생각하고 버티는중입니다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소화
안녕하세요 25주차 되는 하람맘 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자고 일어나면은 허기가져서 누룽지나 죽같은거 먹었는데 먹었을때는 괜찮더니 소화가 안되는거처럼 속 더부룩해지면서 다 토해내는데 배가 불러오면서 장기가 눌려서 소화가 잘안되는건가요?ㅠㅠ (참고로 입덧은 없었어요) 저 말고도 다른 예비맘들도 그러는지 알고싶어서요ㅜㅜ
댓글
4
소화하는데 오래걸리는 것 같아요~~ 아침 간단히먹고 점심 밥먹으면 저녁도 간단히 먹게되요~~ 내일이면 29주요!
저도 그랬는데 거기서 더 지나면 애기가 무거워서 밑으로 쳐지면서 위를 좀 덜누르는거같아요! 전지금 29주차에요.
저도 항상 소화불량에 역류성식도염이에요ㅠㅠ...토하진 않는데 매일 속이 답답하고 신물 올라와서 먹고 눕지 않고 계속 앉아있어요ㅠㅠ아이가 태어나야 끝날 거 같아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