척추쪽은 나는데 갈비뼈도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저만 그런가요...?
20대초반 초산맘 입니당...ㅜ 30주 진입 하구나서 부터 태동이 윗배~갈비뼈 아랫쪽에서 자주 느껴지는데용...심호흡하는 것처럼 크게 숨을 들이마실때마다 한번씩 갈비뼈에서 띡띡 소리...돌아 누울때마다 척추쪽에 띠디딕...앉았다 일어날때마다 골반에서 뚜둑 소리가 나네용..머리나 손목 발목 움직일때마다 관절쪽에서 띡띡 소리는 많이 들어봤는데,, 원래 갈비뼈랑 척추뼈, 골반 쪽에서도 띡띡 소리가 날 수 있는건가용?? 안나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죠...?ㅜㅅㅜ
댓글
6

넹 ㅜㅜ 머리부터 발끝까지 거진 다 난다고 보시면대용 ㅜㅜㅜ

간혹 태동할때도 띠딕소리가 나용 ㅠㅠ
저도 명치가 답답하고 숨차요 - 명치를 손가락으로 누르면 호두가 꾸물럭거리면서 퉁퉁 배를 차요 골반에서 뚜둑 소리 나는 거는 릴랙신 호르몬이 나오면서 골반이 틀어져서 그런 거라고 했어요.. 그게 지속되면 환도서는 증상 생겨요 😭 저는 필테 가서 골반 교정운동 배워와서 하고 소리 없어졌어요

환도서는 증상은 8개월 들어오면서 사라졌는데 ㅜㅜ 뚜둑소리 때매 너무 스트레스 받아용 ㅜㅜ 필라테스 수강료는 얼마나 하나용?? 혼자 셀프로하면 오히려 더 역효과겠죠..? ㅜㅅㅜ 집이며 결혼이며 다 갖춰지지 못한 상태에서 예둥이를 맞이하려니까 어쩔 수 없이 금전적으로 예민해지네용 ㅜㅜ

필라테스 가지 않아도 유튜브에서 환도선다 검색하시면 완화운동 영상 많이 올라와있어요 !! 저는 영상 여러개 보면서 따라하다가 효과 보는 동작 있으면 그 동작 위주로 아침 저녁으로 해줬어요 !!!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