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이 엄청차요ㅜㅜ조금만 움직여도 숨차고 누워있어도 숨차고..먹어도 숨차고 그나마 앉아있는게 제일 낫네요ㅡ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부쩍 숨도 차고 배도 잘 뭉치고
29-30주 되면서 폐가 엄청 압박을 받는 듯 숨도 차고 조금만 걸어도 아랫배가 금방 뭉치네요. 최대한 출휴랑 육휴 아기 낳고 쓰려고 출산 전에 타이트 하게 잡아놨는데 슬슬 출퇴근이 힘들어지기 시작..ㅋ 막달에도 걷기 운동하고 어느 정도 움직여줘야 몸에 좋다고 하는데 벌써부터 힘들어서 걱정이에요.
댓글
17
저도 근래에 배가 자주 뭉치고 숨차고 그래서 11월부터 일 쉬고있어요 근데 집에만 있은지 3일만에 넘 심심하네요🥲 친구들은 다 직장인이라 놀사람도 없어서 도서관만 들락날락하구있어요
31주차인데 잘때 몸 방향바꿀때 숨이너무차요 힘들어요.. 앉았다 일어나는거도 힘들고 요샌 출산걱정에 무섭기도 무섭고 흑흑 ㅠㅠ
전26주부터. 그랬던거 같아요 지금도 배가 뭉쳤는데 빨리 풀어지지가 않네요ㅜㅜ
어휴 저도요 ㅠㅠ 거기다 저는 소변이 어찌나 자주 마려운지 … 정말 나갈 엄두가 안나요!! ㅠ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