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제모

31주3일차 산모입니다. 다들 브라질리언왁싱 하시나요?? 저는 할려고 고민하다가 고통스러울까봐 안하는쪽으로 생각중인데...병원에서는 어느정도까지 제모하는지 아시는분 !!

댓글

34

  1. 허리구부리지도못하고 혼자샤워도 못하는데 털에 오로가 덕지덕지 묻어있을거생각하면...으..할려구요... 그럼 샤워못해도 물티슈로 싹 닦아낼수잇으니

    1. subcomment icon

      그렇게 생각하면 또 그러네용...ㅠㅠ 근데 샤워를 계속못할까요??

  2. 슈가링으로 3회 했어요. 출산 직전에 한번 더 하고 가려고용^^

    1. subcomment icon

      슈가링 좀 덜아프다던데 어떠셨나요? ㅎㅎ

    2. subcomment icon

      할 때 좀 따갑긴한데 참을만해요. 하고 나서 편해서 좋아요^^

    3. subcomment icon

      해볼만하긴한데...ㅠㅠㅜ계속 할수있을까...

  3. 저는 슈가링 할까 해서 예약했는데 지금 다니는 산부인과에서 원장님이 뭐하러 하고 오냐고..... 필요한 만큼 제모해 준다고 해서 취소했어요... 슈가링으로 해도 남편 면도 3일 안 했을 때처럼 삐죽삐죽 나면서 따가운 건 마찬가지라고 하더라고요 😂

    1. subcomment icon

      아진짜요! 저도 안하는쪽으로 생각중이예욯ㅎ

  4. 저 경산모인데 병원서 윗부분만 쓱싹 1분도 안돼서 끝나요 사실 진통에 미쳐서 수치스러운거 하나 없고 간호사분들도 민망해하는거 없어요 오로때매 하시는 거라면 왁싱안하면 현상태에서 생리둘쨋날느낌이라고 보시면될듯해요

    1. subcomment icon

      아하! 완전다하는건 아니군용! 그럼 안해도될듯하네용!

  5. 저는 임신 전엔 혼자 셀프왁싱했었다가 임신 후에 쭉 길렀는데, 27주에 슈가링 했다가 모낭염때문에 엄청 고생하구ㅜㅜ 어저께 다시 셀프로 했어요! 임산부는 슈가링을 더 권한다고?하던데 저에게는 하드가 훨씬 나은 것 같아요.... 임신 전에도, 어제 혼자 하고나서도 모낭염 1도 없었거든요!! 사람마다 달라서 섣불리 추천하긴 그렇지만요ㅜ.ㅜ 한 번도 안 해보셨으면 저는 개인적으로는 안 하시는 게 나을 것 같아요! 고통+혹시 모를 문제(모낭염, 수축 등)가 있으니까용..

    1. subcomment icon

      혼자서도 하시는구나.. 대단 ㅠㅜ 고민이네요 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제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