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확정되고 ㅠㅠ

임당 확정되고 ㅠㅠ

27주 초산모인데 ㅠ 임당확정 됫어요 ㅠ 10/16일부터 지금까지 하고잇는데 ㅠ 이주혈당체크해오라고 하셔서 해갔는데 ㅠ 적당한거같앗는데 의사쌤은 이러면 안된다고 식단 더 조절하고 운동 더 하라고 하시네요 ㅠ 의사쌤 반응도 너무 무성의하게 식단관리나 이런거 다 인터넷 찾아보래요 자기보다 더 잘안다고 검색해서 참고 하래요(잘 나와있는건 알겟지만...) 자꾸 이렇게 나오면 인슐린 맞을 생각하고 마음에 준비해놓으래요.... 그말들으니 기분이 않좋을까요...? 한번 운동나갈때 30~1시간 운동하고 들어오는데 ㅠ 더 하래요 ㅠ 먹는거에 너무 스트레스 쌓여요.... 공복에 95이하 식후 2시간후에 120이하 나와야된데요... 탄수화물 단거 자극적인거 다 빼고 먹는데 ㅠ 막막해요 ㅠ 제 혈당이 괜찬은지 봐주세요 ㅠㅠ 너무 스트레스 받네요 ㅠ 친언니가 임당이엿어서 혈당재고 물어봤는데 이정도는 140까지는 괜찬다고 하는데 너무 빡세요...

댓글

15

  1. 저녁에 고기를 많이 먹고자거나 하면 공복영향 있을 수 있구요!! 탄수는 아예안먹으면 안되요 ㅠㅠ 조금씩 드셔가면서 해야하구요.. 공복은 100 계속넘으면 인슐린 맞아가면서 하긴 해야해요.. 기저혈당이 높으면 식후도 다 높으니까 더 관리해라고 하신것 같은데 ㅠ 의사선생님 말이 좀 세시네요..스트레스 받으시겠어요😭 몇주 안남으셨으니 조금만 힘내용!! 막달 효과도 보신분들도 많은 것 같아요 ㅎㅎ 30주부터 피크이긴 하지만 차차 좋아질거에요 ㅠㅠ 아 그리구 생식 외의 것들은 혈당엔 안좋아요..과일쥬스나 죽같이 갈린 음식들이나 떡같은 종류도요 ㅠㅠ잘 찾아보셨겠지만, 조금만 더 힘내서 순산해봐요🥹🥹

    1. subcomment icon

      네에 ㅠ 담주에 병원가는데 의사쌤 바꿔서 진료받아볼려구요 얼마안남앗으니 힘내서 우리아가 만날꺼에요!ㅎㅎ

  2. 임당은 공복에 95 이하 식후 2시간 120 이하여야 해요 식단 관리 너무 힘든데.. 제가 생체실험해 본 결과.. 샐러드 야채 먹고 단백질 먹고 마지막에 탄수화물 순으로 먹어야 혈당이 안 오르고요 토마토 혈당 안 오르고요 닭가슴살 달걀 치즈 요구르트 등등 단백질/유제품은 혈당 안 올라요 견과류도 혈당 안 올라요 두부도 혈당 안 오르고 양념 안 하고 고기 구워 먹어도 혈당 많이 안 올라요 - 쌈채소랑 같이 먹으면 혈당 거의 안 올라요 탄수화물은 아무리 현미밥 100프로를 먹어도 혈당이 오르는데 먹는 순서를 맨 마지막으로 하면 혈당이 많이 안 오르고요 - 먹어야 케톤산이 안 생기니까 탄수화물을 먹긴 먹어야 하고, 저는 메스테마허 브레드랑(혈당 전혀 안 올라요) 퀘이커 홀그레인 오트 올드패션드(견과류랑 두유랑 섞어 먹으면 먹을 만해요 혈당 전혀 안 올라요) 같이 먹으면서 현미밥 소량으로 맨 나중 순서로 먹고 버티고 있어요 약콩두유 오리지널도 혈당 안 올라요!! 벌써 3번째 박스 시켰어요. 먹는 종류를 바꾸면 배고프지 않으면서도 혈당은 안정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요 먹고 싶은 것을 못 먹긴 하지만 아기가 거대아 되고 태어나서 저혈당 쇼크 올 수 있고, 저도 출산 후 당뇨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입맛을 바꾸자 마음먹었어요 제 경험 상 가장 최악의 음식은 중식이었어요.. 짜장면 짬뽕은 저녁에 먹으면 다음날 공복혈당까지 높아요.. 같이 화이팅해요!

    1. subcomment icon

      이 분이 정리 너무 잘해서 설명해주셨네요 👍🏻 저도 임당 때 항상 밥 먹는 순서를 채소 - 단백질 - 탄수화물로 섭취해서 관리했었어요~ 관리 안하다가 임신 중독증 오면 힘들어지니까 힘드시더라도 조금만 힘내서 관리 하세용 ㅠㅠ 파이팅입니다! 아 그리고 떡볶이, 냉면, 만두, 튀김도 혈당 튀는거 장난 아니예요 😭 혹시 치킨 드시고 싶으시면 굽네 치킨 추천합니다! 그리고 간식은 견과류, 방울토마토, 무가당 요거트, 미주라 도넛 <-요거 최고 ❤️ 참고하세용

    2. subcomment icon

      우와... 이렇게 정리해주시다니 ㅠ 감사해요 ㅠ 참고해서 잘조절해볼께요 ㅎ 감사합니당 ㅎㅎ

    3. subcomment icon

      와~ 너무 대단하세요! 꼼꼼하시네요!

  3. 저두 임당이라 아귀지옥을 경험하고있어요 ㅠㅠ 근데 저게 식후 2시간 이후 수치인가요? 저는 첨에 공복, 식후1시간, 2시간해서 하루 7번 재다가 2시간뒤 혈당은 괜찮은것 같대서 저는 지금은 1시간 혈당을 재거든요. 저게 2시간 뒤 혈랑이라면 높긴한것 같아요. 임산부는 1시간기준 140, 2시간기준 120이라고하니.....ㅠㅠ

    1. subcomment icon

      식후 2시간 이후 혈당이에요 ㅠ 하루에 4번만 하라고 하셔서 그렇게 햇어요 ㅠ 점심때는 거의 친언니집애서 먹다보니까 그렇게 된거 같아요 ㅠ

  4. 임산부 당뇨는 아이 낳고도 당뇨로 이어질수 있다고 들었어요. 그렇지 않아도 맘고생중이실텐데 담당샘까지 스트레스면 안되죠~ 환자가 많은 선생님은 이유가 있더라구요 한번 바꿔 보시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그리고 당뇨에 타트체리랑 타히보가 굉장히 좋은걸로 알고있고 주변분이 혈당 낮추는데 효과를 많이 보셨어요 전 중기넘어서부터 타히보물 꾸준히 마셨고 지금도 마시고 있는데 가족력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무사통과 했네요

    1. subcomment icon

      다음 진료때는 선생님 바꿔서 진료 받을려구요 ㅠ 저도 가족력이잇긴한데 딱 걸려버렷네여 ㅠㅠ 타트체리,타히보 검색해봐야겟어여 ㅎㅎ

    2. subcomment icon

      진짜 좋긴해요 꼭 꾸준히 드셔보세요 혈당수치 낮추는데 도움이 되실거에요

    3. subcomment icon

      보니 종류가 많아보이네요 ㅎ 잘 골라봐야겟어요 ㅎ

    4. subcomment icon

      네네 타트체리는 백프로 착즙으로^^

  5. 공복도 높은날이 많고 식후도 많이 튀시네요ㅠ 공복이 높으면 인슐린 맞는 경우가 많아요 임산부는 탄수화물 꼭 드셔야해요~~ 맘스센스 카페에 식단 임당정보 많으니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1. subcomment icon

      탄수화물도 마니줄엿는데도 다 줄이라고 하시드라구요 ㅠ 엄청 조절하고잇어요 ㅠ 그 카페도 봐야겟어요 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