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택배와서 제이앤제나 역방쿠받았는데 쿠션감도 좋고 크기도 좋았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역.방.쿠 !!!
제이앤제나 도노도노 로토토베베 에시앙 바르맘 … 저는 개인적으로 바르맘이 혹하긴하는데 찾아보니까 여러 조건적인 부분에서 참 괜찮더라구요 다만 가격이 조금 나간다는점이ㅠㅠ!! 다들 선호하시는 브랜드 있나요? 사보고 뽕뽑으신 역방쿠 있으신가요?
댓글
29

오오 점점 제이앤제나로 기울고있어요ㅎㅎ저도 다시 한번 열심히 봐야겠네요!!
제이엔제나가 제일 유명한 것 같아요! 저는 엘라바 예전 버전으로 살 예정이에요😊 쓸 수 있는 포인트가 있어서용!

아하 포인트있으시면 그렇게 사시는게 좋죠 제이앤제나 아니면 바르맘 둘 중 하나로 선택할 것 같네용ㅎㅎ
제이엔제나 좋아용

제이앤제나도 좋다고 인기만점이래요 그래서 고민중이랍니당ㅎㅎ
바르맘 저두 고민즁에여

그춍 바르맘이 갑자기 쏙 들어오네요 눈에..일단 사이즈가 커서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아기가 편안해하고 좋아해준다면요ㅎㅎ
제이앤제나꺼 샀어요ㅎ

역시 아직까지도 제이앤제나군용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