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주수보다 작은 아가를 위해 뭘 더 먹을까요?

아이가 주수보다 작다고 엄마 더 먹어보라고 하시는데 저는 엄청 먹거든요 물론 여아라 그런지 고기를 선호하진 않아 즐겨 먹진 않아도 과일 고구마 옥수수 등등 엄청 먹는데 도데체 얼마나 더 먹어야할까요?ㅜㅜ 고기를 안먹진 않는데 소고기를 매일 사서 구워 먹어야할까요?ㅜㅜ 저 아침은 우유랑 고구마 같은거 먹고 점심 저녁 잘 먹고 중간중간 과일도 먹거든요~ 물론 밥이 많이 안땡겨 반공기 정도만 먹는데 그게 문제일까요?ㅜㅜ 그렇다고 살이 안찐것도 아니고 지금 한 7~8정도 쪘거든요~ 저처럼 병원에서 더 먹으라고 하신 맘님들 있으신지요?

댓글

30

  1. 삭제된 댓글이에요

    1. subcomment icon

      고단백이 제일 어렵네요~~ 함ㄲㅔ 힘내봅시다 ㅎ

  2. 애기가 주수보다 작아서 ㅜㅜ 한달반정도 거의 매일 소고기먹긴했어요. 과일도 챙겨먹고…. 근데 저번주에 가서 확인하니…와… ^^ 평균으로 올라왔네요

    1. subcomment icon

      와~축하드립니다~저도 더 열심히 먹어야겠어요~

  3. 저도 24주때 애기 작다고해서 그날부터 고기 엄청 먹고 갠적으로 빵을 넘 좋아해서 밀가루 디저트류도 많이 먹었더니 27주때 거의 2배 가까이 자라 있더라구요ㅋㅋㅋ

    1. subcomment icon

      ㅎㅎ그러셨군요~ 우리 잘 챙겨 먹어요

  4. 저도 숙제받아서 일주일동안 소고기 염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양고기 고기란 고기는 다먹었는데 낼 검사날이에요!!! 전 갑자기 살도 빠지고 애도 작아서 낼 또 몸무게 쟀는데 빠져있으면 입원한다고 해서 제발 통과되길 ㅜㅜㅜ 입원은 넘 싫어요 ㅜㅜ

    1. subcomment icon

      헉!! 입원 안하실거예요~ 내일 진료 잘 통과되길^^

  5. 제친구도 이런케이스라 막판에 아이가 안자라서 소고기랑 수박을 엄청 열심히 먹었더니 한주사이에 잘커서 자연분만 잘했어요 그땐 여름쯤이라그랬는데 고단백음식과 수분많은 음식매일 챙겨드셔보세요!

    1. subcomment icon

      네네~ 열심히 과일도 먹고 할게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