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구니 카시트는 준비했고 유아차는 아직도 고민중이에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유모차, 카시트 준비하셨나요!?
다들 유모차, 카시트 준비 하셨을까요? 내년 1월생인 아가인지라 유모차는 애 태어나고 사도 늦지않을거다라고 선배맘들이 이야기해주셔서 좀 천천히 사볼까해요- 카시트는 브라이텍스 추천 많이해주셔서 그거 살까하는데, 바구니카시트말고 브라이텍스로 바로 써도 될까 라는 생각이 드네요~ 다들 어떻게 준비 하셨을까요-!?
댓글
14
바구니는 물려받았고 저도 유모차는 천천히 살 예정이에요! 겨울아기라 당분간은 애기띠에 안고다닐 것 같아서요 ㅎㅎ
저는 바구니카시트 준비했구요, 비세이프 이지턴B 따로 준비했어요. 윰차는 잉글레시나 앱티카 했어용ㅎㅎ 조리원이 병원과 같은 건물이고 집, 소아과가 다 걸어갈 거리 아니시면 바구니 카시트 건너뛰지마셔요. 바구니카시트 당근하시면 상태좋은거 3~5만원이면 구해요. 사고날 가능성이 아주 낮겠지만 사고나면 신생아는 치명적이니까요.
카시트는 치코 유모차는 절충형으로 잉글레시나일렉타요!
카시트는 멕시코시 유모차는 오이스터3 삿어용!!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