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출산용품 준비는 언제부터 하시나요 :)

안녕하세요, 이번주로 31주차가 된 복동이 엄마에요. 지난 주말에 코엑스 베이지 페어 다녀왔는데 다른 용품들도 좀 보려다가, 유모차랑 카시트 위주로만 보고 왔네요. ^^; 유모차는 겨울생이라 당장 필요하진 않다고 해서 조금 더 있다가 살까 생각중이이기도 해요. 예정일이 1월 초인데, 아직 사놓은 아가 용품은 하나도 없네요. ㅎㅎ 이제부터 슬슬 준비하려고 하는데 늦은걸까요~? 아기용품이랑 산모용품 보통 언제까지 준비해놓으면 되는지 궁금해요♥️

댓글

11

  1. 저도 오늘로 31주 들어섰어요😊 굵직한 건 당근이나 핫딜로 구매하려고 일찍부터 준비했지만 지금부터 하셔도 늦지는 않은 것 같아요! 차근차근 준비하심 되죠💕 저는 산모용품은 아직 하나도 구비한 게 없어서 출산휴가 들어가면 하나씩 알아보고 구매하려고 해요!

  2. 아기침대랑 바구니카시트 기저귀갈이대 큰 건 이렇게 당근으로 준비했고.. 자잘한 건 출휴 들어가고 준비하려구요. 주위 육아선배들 보니 100일 전엔 밖에 안 나가고 또 겨울이니까 정말 집에만 있을 것 같아서 유모차는 봄되면 사려구요ㅋ

  3. 지금부터 해도 늦지는 않죠^^

  4. 29주차인데 일찍부터 하나하나 준비하다보니 지금 80%정도 준비는 끝내놨어요😂 기저귀, 분유, 로션같은거만 아직 구매안했어요~! 유모차는 저도 애기 낳고 살까 했는데 금액 오를 가능성 높다고 하길래... 올해안에 미리 사려구요ㅠㅠ

  5. 30주차인데 슬슬 준비 다마쳤어요 이제 나중에조리원다녀와서 아기성향? 보고 구매해야할 것들(분유, 기저귀) 만 남았네용 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