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 귀엽네용☺️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27주 입체초음파 잘 보고 왔어요~

오늘 아기가 다행히 잘보여줘서 제대로 얼굴 보고 왔어요 🤗 처음에는 손이랑 발 다 올리고 있어서 걱정했는데 이렇게 예쁘게 보여줬네요~! 초음파쌤두 잘하는 분 만나서 잘나온거 여러장 주셔서 넘 감사했어요~! 이제 얼굴보니까 실감나여~! 남편과 넘나 똑같아서 조금 서운하지만 그래도 넘 귀엽네요ㅋㅋ 다들 입체초음파 성공하시길~! 성공 기운 나눠드려요~!^^
댓글
8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얼굴 너무 잘보여 줬네요😍

네~ 정면으로 넘 잘보여줘서 고마웠어요😍
저는 내일 4번째 입체초음파 보러가요. 28주부터 시도 중인데 아가가 얼굴을 안보여주네요ㅎㅎ

아고 ㅜㅜ 4번째이면 많이 기다리셨겠네요! 내일은 꼭 입체초음파 성공하시길 응원할께요~!
ㅋㅋㅋㅋㅋㅋ남편분과 똑같타서 서운하단 말이 넘 웃프네용 ^^ 제 눈에는 충분히 사랑스럽고 귀여운데용?정면으로 넘 잘 나왔어요 ^^

막상 나 안 닮으니까 속상해여ㅋㅋ 정면으로 넘 잘 나와서 다행이에여~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