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밥을 못먹겠어요.ㅠ

점심 저녁 두끼 먹는데 3숟가락 먹으면 과식한것처럼 너무 배가 부르고 이것도 소화가 더뎌서 조금씩 자주도 못먹겠어요. 입맛은 도는데 속이 안받아줘서 더 괴롭네요.... 점심 저녁 텀이 길어서 간식 중간에 먹는데 간식도 초코파이 1개정도 혹은 고구마 1개정도 먹거든요... 이 시기엔 다들 이런건가요.ㅠㅋ 아기한테 영양이 가야하는데 이거 먹고 영양분이 생기긴하는지.. 임신 중기까지만해도 3~7일정도 크게 자라왔는데 이젠 점점 작아지고 있어서 더 걱정이에요... 30주인 지금은 평균보다 작은ㅠ 다들 어떠신지요.ㅠ

댓글

11

  1. 저는 거의한끼..두끼는 ㅜㅜ 휴...먹어도 옳게못먹는데 애기는 2주커요..

  2. 저두요ㅜㅜ 입맛이 뚝 떨어져서 종일 굶을 수도 있을것 같아요.. 갑자기 없던 빈혈도 생겨서 숨차고 어지럽고 뭐먹으면 부대끼고..여태까진 제 몸무게도 아가도 잘 크고있었는데 2주동안 몸무게 변화가 전혀 없네요ㅜ 다음주 검진가는데 아가가 작아져있진 않을까 걱정돼요.

  3. 저도 두끼 먹는데 한끼 먹을 때도 많네요... 먹고 싶기는 한데 배불러서 소화 안 될까봐 못먹겠네요ㅠㅠ

  4. 저도 그래요 중기부터 폭풍 먹방하다가 저번 주말부터 입맛도 없고 밥이 잘 안들어가요 ㅠ 소화도 안되고 역류하고 ㅠㅠ

  5. 저도그래요ㅜㅜ먹는 양이 적어 배가부르진 않은데, 조금만 먹어도 배가 찢어질 것처럼 가죽이 땡기고, 숨이 차요ㅠㅋㅋ목말라도 물도 못마시겠고 힘들어서 누우면 명치에서 꼬르르 올라오고... 배 더나오면 더 그러려나요 어휴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