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부담없는 간식 뭐가 있을까용?

아직 출산휴가가 20여일 남은 워킹맘입니다🥹 출퇴근 거리도 있고 해서 12시 반쯤 직장에서 점심 먹고나면 저녁을 집 와서 7시반~8시에 먹는데요! 아무래도 점심 저녁 텀이 길다보니 5시반쯤 간식을 먹어요~ 요샌 배가 고프니까 허겁지겁 과자를 너무 먹더라구요ㅠㅠ 거의 식사하듯 배가 찰 때까지 먹는데, 간식류다 보니까 집에 오면 저녁밥은 저녁밥대로 먹구요! 그렇다고 안 먹자니 몸이 힘들고.. 해서 나름 부담없이 먹을 간식이 뭘까 고민이 되네요☺️ 결혼 전에도 이런 패턴으로 체중이 꽤 늘었어서 아기 너무 커질까봐도 걱정되구용.. 요즘 잘 드시는 간식 있으시면 추천부탁드려요!!

댓글

11

  1. 부담 없는건 먹어보니 성이 안차요ㅋㅋㅋ 결국 먹던걸 찾게 되더라구요

  2. 호박고구마 에프에 돌려먹거나 시리얼,그릭요거트에 블루베리랑 그래놀라 넣어서먹고 귤이나,토마토 먹어요ㅎㅎㅎ

  3. 저는 군고구마랑 군밤 에프로 돌려서 가고 귤이랑 아몬드까지 해서 회사에서 간식으로 먹고 있어요. 배고프니까 자꾸 과자를 먹게 되고 의사쌤도 고구마랑 밤을 차라리 먹으라고 하셔서..^^

  4. 전 시루조아에서 절편하고, 창억떡에서 카스테라단호박떡 사서 먹고 있어요.개별포장이라 냉동실에서 하나씩 꺼내먹어요.ㅎㅎ적당히 달고 맛있어욤. 더 단거 땡기면 초코파이나 후레쉬베리 먹고, 오레오오즈 씨리얼도 먹어요.

  5. 고구마삶아먹거나 두유 견과류정도요! 아무것도안들은 빵도먹고요1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