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후기 잦은복통과 ㅅㅅ..

한달 가까이 하루 두번씩은 물ㅅㅅ 혹은 묽은변을 보는데 너무 죽겠어요 화장실 한번 갔다오면 진 다빠지고 갈증나고 기운없네요ㅠㅠ유산균 요번에 처방받아서 우선 한달분 꾸준히 먹어보려하지만 효과는 그닥..이러다 아기 나오겠어요ㅠㅠㅋㅋㅋㅋ

댓글

6

  1. 아 저도 살짝 고민이었는데 유산균을 먹어야겠네요ㅜㅜ 철분제 먹는거 치고 묽거나 ㅅㅅ여서... 철분이 흡수가 안되나 싶던 참인데ㅜㅠ

    1. subcomment icon

      저도 엘레뉴2 그거 챙겨먹는데 갈수록 ㅅㅅ가 심해져서 우선은 있는거 챙겨먹고 영양제를 바꾸던가 담당쌤이랑 다시 상의해보던가 해야될 것 같아요 저도 흡수 잘 못해서 그게 다 묽은변으로 나오거든요ㅠㅠ

  2. ㅠㅠㅜ감드셔보세요. 설사에도 도움돼요! 그리고 유산균 하나만 드시지 마시고 더 드셔도돼요. 저 락토핏 가루랑 알약으로 된 유산균 먹고, 요거트유산균도 먹어요! 집에 두유에도 유산균 들어잇는걸로 먹구용. 저 과민성대장증후군이라ㅜ 설사랑 묽은변 잦은편인데 이렇게 먹으니 확실히 좋아졋어요!

    1. subcomment icon

      감 먹고있어요 며칠전에 엄마가 사다주셔서 내일도 먹어볼게요 유산균 하나만 챙겨먹고있는데 여러가지 챙겨먹으면 효과가 있나보네용 정보 감사해요!!

  3. 병원에 가서 여쭤보셔야 하는거 아니에용??ㅜㅜ

    1. subcomment icon

      병원가서 얘기한게 유산균 처방이 끝이에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