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검사 하고왔어요!

32주 1일차 됐는데 주말동안 갑자기 열이 오르락 내리락 하면서 아프길래 확인할 겸 검진도 받으러 병원갔다왔어요 감기는 아니라고 했더니 지금은 열이 없어서 머리 아프면 타이레놀 먹어도 된다고만 하시고 애기는 다행히 잘 크고 있었어요ㅎㅎ 태동검사도 오늘 처음 해봤는데 검사실이 따뜻하기도 하고 한 자세로 오래 있어야해서 그런지 원래 2-30분 정도 걸리는거 10분정도 지나니까 갑자기 숨차고 식은땀나고 눈앞이 하얘져서 중단하고 나왔어요ㅜㅜ 그래도 2-3번 정도 노는게 찍혀서 괜찮다고 하셨는데 혹시 이렜던 맘들 계실까요?ㅠ

댓글

8

  1. 제동생은 끝나고 어지러워서 쓰러질뻔 했데요

    1. subcomment icon

      헉ㅠㅠ 어지러워 하시는분이 많네요ㅜㅜ

  2. 저도 태동검사하는데 똑바로 누워서 하니까 숨이 엄청 차고 너뮤 힘들었어요ㅠㅠ결국 중간에 왼쪽으로 돌아누우니까 훨 낫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호곡ㅜㅜ 다음에 또 하게되면 누워서 가능한지 여쭤봐야겠네용..!

  3. 저두 앉아 있는 자세하면 숨쉬기 힘들어서 곧 쓰러지겠다 싶을때 많아요ㅜㅜ 누워있을때듀 그렇구...

    1. subcomment icon

      헉 저도 가끔 그러던데..ㅠㅠ

  4. 저는 나른하니 자꾸 졸렸는데.. 바른 자세로 누워있으니 무거운 배에 눌려서 그런걸까요?ㅜㅜ

    1. subcomment icon

      전 의자에 약간 기대 눕듯한 자세였는데 그러더라구요ㅠ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태동검사 하고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