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산후조리원 기저귀 수량

저희 조리원 준비물 리스트에 기저귀는 1팩만 챙겨오라고 되어있는데 1팩가지고 되나요..? 찾아보니까 신생아 기준 하루 평균 12~15개는 쓴다더라구요 34ps 두팩 사두긴했는데 우선 가보고 필요시에 조리원에서 더 구매를 해야할까요? 다들 기저귀는 어떻게 챙겨가시나요?

댓글

15

  1. 저는 첫찌때 모자동실할때만 챙겨간 기저귀썻어요!!!! 조리원에서 애기 기저귀 따로 쓰는게 있을거에요ㅎㅎ 조리원에 뭐쓰는지 물어보고 마음에 안드시면 챙겨가시면돠용ㅋㅌㅌ

  2. 저는 몸만 오라고 하셨는데..진짜 몸만 가면되는건지..그것도 걱정입니다

    1. subcomment icon

      따로 챙기란말 없으면 신생아실에서 다 준비해주시나봐요 혹시 모르니 다음 진료보실때 한번 여쭤보세용

  3. 헉 조리원에 기저귀 계속넣어줘야하나요???ㅠㅠ지금 알았네용..조리원비용에 다 포함된줄..저는 기저귀가져오란말은 없엇거든용..

    1. subcomment icon

      저도 처음에는 1팩만 챙기라길래 조리원에서 다 해주는줄 알았어요 근데 다른 맘님들 얘기 들어보면 엄청 챙겨가신다길래 저도 혹시나해서 다음 진료때 조리원가서 여쭤보려구요 병원 바로 건너편에 조리원이어서요 꿀떡맘님두 미리 한번 여쭤보시고 챙겨가세용!!

    2. subcomment icon

      에에엥...진짜요? 기저귀사야하나...보통 조리원퇴소 이틀남기고 기저귀 시키란말을 많이 들었거든용.. 확인해봐야겠네요 감사해요!

    3. subcomment icon

      저도 기저귀는 퇴소하고 애기 크기나 조리원 상황보고 그때가서 주문하라고들 많이 들었거든요 단계 금방 넘어간다고요!! 근데 말들이 다 달라서 확실하게 물어보는게 빠를 것 같아요😅

    4. subcomment icon

      조리원 준비물에 보니까 모자동실에서 제가 쓸 기저귀 한팩만 챙기면 된다네요 신생아실은 조리원에서 준비해주신대요 다행입니당 휴ㅎㅎ❤️

    5. subcomment icon

      다행이에요~~~ 보통 방안에서 쓰는거도 준다고는 했는데 다쓰면 줄것같기도하고요~~ 비싼조리원비ㅠㅠ 기저귀안준다면 너무짜요~~ ㅎㅎ 맘놓이셔서 다행이에용~😁😁👍🏻

    6. subcomment icon

      솔직히 조리원 진짜 비싸요..그 비용 냈으면 그냥 다 알아서 해주셔야 맞다고 보는 1인이에요ㅠㅠ

    7. subcomment icon

      맞아요... 공감해요 기저귀가져오란것도 이해안갑니당.... ㅠ 다해줘야지..신생아케어 포함된금액이라면서 기저귀 가져오라니..!!

    8. subcomment icon

      조리원으로 들어갈 돈을 애기꺼 하나를 더 사고싶은맘..이에요😭😭😭

    9. subcomment icon

      ㅎㅎ 그래두 회복이 되어야 아가를 또 보니까용!!완전회복 뽕뽑고온다 생각해야겟어요 ㅋㅋ

  4. 저흰 일주일마다 70매짜리 1팩 넣어달라고 했어요! 조리원에서 제공되어서 1팩만 가져오라고 한 거 아닐까요?

    1. subcomment icon

      그럼 제가 더 챙겨가야겠네요 보통 조리원은 싼 기저귀 쓴다그래서 영 찝찝하네요ㅠ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