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xluck입니다! 계정치니까안나와요ㅠㅠ그래서 아디남기구가욥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우리 친구해요^^
다둥이맘이기도 하고 계류유산 경험이 있어서 늦게 임밍아웃 하게 됐네요^^ 좋은정보 같이 공유하는 친구해요 @yujin266 와주시면 맞팔 갈께요🤗
댓글
3
또복이 선팔했어요^^❣️ 저도 이전 슬픈기억때문에 가족들만 임신사실 알고 있어서 더 어떤마음인지 알겠어요ㅠ 지금 31주인데도 공개안했고 저는 아마 낳고나면 알릴거같네용, 임밍아웃 축하드려요😊

맞팔 했어요^^ 우리 마지막까지 건강하게 순산해봐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