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이 너무 아랫쪽인데..🥲

지금은 31조 6일째에요 계속 배꼽근처 태동만 느끼다가 29주 후반부터 꼼질꼼질 내려가더니 머리는 이미 아랫쪽에 있다고해요! 배가 쳐져 있어서 그런가요...ㅠㅠ 배 중간에서도 태동이 느껴지지만 완전 음모쪽이라고 해야하는게 맞는거 같은데 거의 아랫쪽에서 느껴지는데ㅜ 다들 그러신가요... 이러다 빨리 나오는건 아니겟죠😭

댓글

14

  1. 어제 초음파보고 왔는데 머리는 아래로 가있는데 발이 얼굴옆에 있었어요 ! 걱정마세요 너무

    1. subcomment icon

      뱃속 아가들이 유연하다는걸 잊고 있었네요... 첫째때 손,발 다 얼굴에 있어서 낳기전까지 얼굴 제대로 못봤었던 기억이 나네요...😂

  2. 저도그래요 완전 방광쪽부터 명치쪽까지 고루고루 차네요 ㅋㅋ

    1. subcomment icon

      열심히 돌아다니고 있네용🤣🤣

  3. 의사쌤이 아직 아기가 계속 돌때라서 위에서 태동이 느껴지면 머리가 아래있고 아래에서 자주 느껴지면 머리가 위에 있대요. 아직은 공간이 넓어서 아기가 돌고 돌때라네요.ㅎㅎ 실제로 머리 아래있었는데 태동위치 바뀌더니 다시 촘파보니 고새 돌았더라구요.ㅋㅋ 35주까지는 아기가 점점 더디게 돌긴해도 방향바꾸는 경우가 있으니 역아에 걱정하지 말라고도 하셨어요.

    1. subcomment icon

      오오 그럴수도 있군용!! 전 이제 계속 머리가 아래에 있는다고만 생각했어요! 담주에 4주째에 병원가는데 넘 궁금하네용ㅎㅎㅎㅎ☺️☺️

  4. 저랑 주수가 똑같으시네요 !! :-] 저는 왼쪽에서 많이 느껴지고.. 딸국질은 오른쪽 아랫배 쪽에서 느껴지는데 어떻게 자세를 하고 있는건지 ㅎㅎㅎㅎ 환도 선다 괜찮으신가요ㅠㅠ ?

    1. subcomment icon

      환도는 아직 모르겠어용ㅜ 디스크가 있어서 그런가 첫째도 둘째도 디스크쪽 허리랑 골반만 아파용... 진통도 허리로 했어요🥲🥲

    2. subcomment icon

      아 저두여ㅠㅠ .. 허리는 진짜 빼주질않네요...걷다가 골반 억 소리 나게 아프고 ㅠㅠ 점점 심해지네요..

  5. 위쪽은 가끔?이구 저도 중간이랑 아랫쪽에서 많이 움직여요ㅋㅋ 근데 아랫쪽에서 움직일 때면 진짜 방광을 계속 차는지 화장실을 몇번을 왔다 갔다 하는지 몰라요..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맞아요ㅠㅠ 분명히 화장실 다녀왔는데 금방 물먹은거 1자로 바로 또 내려온느낌이에요ㅠㅠㅋㅋㅋㅋㅋ 방광 쫄려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태동이 너무 아랫쪽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