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럭스나 절충형은 무겁고 사용기간이 짧다고해서 신생아부터 쓸수있는 휴대용으로 저는 구입했어요 남편없이는 유모차를 꺼낼수없는 계단형 2층이다보니 고민끝에 휴대용으로 샀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유모차 디럭스+휴대용 vs 절충형 고민!!ㅜㅜ
안녕하세요. 1월 말 예정일입니다! 유모차 디럭스+휴대용 vs 절충형 몇달째 고민중입니다ㅜㅜ!! 외출 시작할 100일 쯤이면 4-5월이겠네요. 저는 4개월쯤까지 안고 다니다가 바로 절충형을 태우자인데... 남편은 5월 이후에 외출도 잦을텐데 무조건 디럭스 태우고 싶다고하네요. 디럭스로 한다면 부가부 폭스 3 vs 스토케 익스플로리 엑스 고민중이구요.. 다들 유모차 어떻게 하시나요?
댓글
19
---다들 좋은 의견 내주셔서 감사합니다!!!^_^---
육아용품 중에 유아차의 세계가 제일 어려운 것 같아요. 그래도 거릐 절충형으로 기울었어요! 초반에는 바구니카시트랑 아기띠로 다니다가 절충형 유아차 구입하려구요.
첫째때 12갤 넘어서도 디럭스 썻어요! 사실 무겁긴한데... 무거우니 아기가 타있을때 안정감 들어가지구ㅜ
저는 첫애가 28개월인데 아직 디럭스 씁니다 ㅎ 아파트가 너무 오래돼서 보도 블럭이 울퉁불퉁해서.. 디럭스 계속 쓰고 있어용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