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유모차 디럭스+휴대용 vs 절충형 고민!!ㅜㅜ

안녕하세요. 1월 말 예정일입니다! 유모차 디럭스+휴대용 vs 절충형 몇달째 고민중입니다ㅜㅜ!! 외출 시작할 100일 쯤이면 4-5월이겠네요. 저는 4개월쯤까지 안고 다니다가 바로 절충형을 태우자인데... 남편은 5월 이후에 외출도 잦을텐데 무조건 디럭스 태우고 싶다고하네요. 디럭스로 한다면 부가부 폭스 3 vs 스토케 익스플로리 엑스 고민중이구요.. 다들 유모차 어떻게 하시나요?

댓글

19

  1. 디럭스나 절충형은 무겁고 사용기간이 짧다고해서 신생아부터 쓸수있는 휴대용으로 저는 구입했어요 남편없이는 유모차를 꺼낼수없는 계단형 2층이다보니 고민끝에 휴대용으로 샀어요

  2. ---다들 좋은 의견 내주셔서 감사합니다!!!^_^---

  3. 육아용품 중에 유아차의 세계가 제일 어려운 것 같아요. 그래도 거릐 절충형으로 기울었어요! 초반에는 바구니카시트랑 아기띠로 다니다가 절충형 유아차 구입하려구요.

  4. 첫째때 12갤 넘어서도 디럭스 썻어요! 사실 무겁긴한데... 무거우니 아기가 타있을때 안정감 들어가지구ㅜ

  5. 저는 첫애가 28개월인데 아직 디럭스 씁니다 ㅎ 아파트가 너무 오래돼서 보도 블럭이 울퉁불퉁해서.. 디럭스 계속 쓰고 있어용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유모차 디럭스+휴대용 vs 절충형 고민!!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