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증상들보니 너무반갑네요 빈속일때 너무 속이안좋아요ㅠ 내가이상한건 아니라니 그와중에 안심되네요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아침공복 미식거림 있으신분계신가요?
며칠전부터 공복?오전에 미식거림이 생겼어요. 뭘 힘들어도 먹으면 시간지나면 증상이 완화되긴하는데 저같은 증상 있으신분 계신가요?
댓글
13
저도 아침 공복에 엄청 미식미식해요ㅠㅠ그렇다고 티비에서 보던것처럼 헛구역질하거나 못먹진 않은데 아침에 엄청 미식거리고 하루종일 계속 울렁울렁해요ㅠ원래 이런건지ㅠ
저두요 ㅠㅠ 입맛은 뚝 떨어졌는데 공복이면 울렁거려서 뭘 먹긴먹는데..먹고나면 또 미식거려서 힘들더라구요 ㅠ
저도 공복에 너무 쓰려요ㅠ 특히 아침 일어난 직후엔 너무 심해서 바로 두유 하나 먹고 아침 간단히 챙겨먹고 있어요ㅜ
저도 2-3일 전부터 하루종일 울렁거림이ㅠㅠ 아침,저녁이 심하긴 하도라구요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