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6주+3일

아랫배가 우르르하면서 아파요ㅜ 화장실배도 아닌데 그냥 우르르하네요~ 원래 이렇게 아픈걸까요? 벌써부터 아가가 움직일리는 없는데^^;;

댓글

8

  1. 아기가 잘 자라고 있다는거래요 ㅎㅎ 피비침이 없으면 괜찮을거에요~ 너무 무리해서 더 아플수있으니 그럴땐 조금 누워서 쉬어주세요~ 그럼 좀 낫더라구요 ㅎㅅ

    1. subcomment icon

      요즘 인생 최고로 잘쉬고는 있어요 ㅎㅎ 다행히 피비침없구요~ 잘자라고있다니 다행이네요ㅜㅜ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계속 화장실 가고싶은거처럼 훅 아팠다가 또 괜찮아지고 계속 그러네요ㅠ

    1. subcomment icon

      그쵸ㅜㅜ 아가한테 문제없음 괜찮은데 어떤상탠지 모르니ㅜㅜ

  3. 아기집이 생기면서 안에서 안쓰던 근육들이 자극되서 그런거라고 하더라구요! 저도 어제 병원에서 여쭤봤어요 생리통같은 통증이 계속된다고 하니 아기가 건강하게 잘 자라고 있는 증상이라고 하셨어요 ! 피만 따로 보이지 않는다면 괜찮으실거예요^^

    1. subcomment icon

      피는 다행히 한번도 안봤네요~ 아기집은 다 만든지알았어요 계속만드는거군요ㅜ 감사합니다~

  4. 헐 ㅠ 저랑 같아요 ㅠ 6주4일인데 걱정되고 조금빨리 병원 가볼까 생각 중이에요 ㅠ

    1. subcomment icon

      전 오늘 아침에 심장소리들으러갔는데 아주 잘크고있다는 얘기만들었네요ㅜㅜ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6주+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