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가 잘 자라고 있다는거래요 ㅎㅎ 피비침이 없으면 괜찮을거에요~ 너무 무리해서 더 아플수있으니 그럴땐 조금 누워서 쉬어주세요~ 그럼 좀 낫더라구요 ㅎㅅ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6주+3일
아랫배가 우르르하면서 아파요ㅜ 화장실배도 아닌데 그냥 우르르하네요~ 원래 이렇게 아픈걸까요? 벌써부터 아가가 움직일리는 없는데^^;;
댓글
8

요즘 인생 최고로 잘쉬고는 있어요 ㅎㅎ 다행히 피비침없구요~ 잘자라고있다니 다행이네요ㅜㅜ

탈퇴한 유저
저도 계속 화장실 가고싶은거처럼 훅 아팠다가 또 괜찮아지고 계속 그러네요ㅠ

그쵸ㅜㅜ 아가한테 문제없음 괜찮은데 어떤상탠지 모르니ㅜㅜ
아기집이 생기면서 안에서 안쓰던 근육들이 자극되서 그런거라고 하더라구요! 저도 어제 병원에서 여쭤봤어요 생리통같은 통증이 계속된다고 하니 아기가 건강하게 잘 자라고 있는 증상이라고 하셨어요 ! 피만 따로 보이지 않는다면 괜찮으실거예요^^

피는 다행히 한번도 안봤네요~ 아기집은 다 만든지알았어요 계속만드는거군요ㅜ 감사합니다~
헐 ㅠ 저랑 같아요 ㅠ 6주4일인데 걱정되고 조금빨리 병원 가볼까 생각 중이에요 ㅠ

전 오늘 아침에 심장소리들으러갔는데 아주 잘크고있다는 얘기만들었네요ㅜㅜ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