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좀 빨리시작한편이라서 5주정도에 시작하구 지금 7주차인데 계속 진행중이예요 ㅠㅠ 초기까지는 보통많이들하신다하고 막달까지하는사람도잇더라구요 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집 보고왔어요!

11월 출산 예정입니다🥹 올해로 계획하긴 했지맘 천사가 빨리 찾아왔어요🥰 첫 임신이라 궁금한게 많은데 보통 입덧은 언제 시작하나요??
댓글
4
출산할때까지도 입덧하는사람들 있더라구요.. 그냥 안하듯이 지나가는사람도 있구요... 저는 5주차때부터 좀 심해졌어요ㅠ
보통 6주부터 9주까지 해요^^사람마다 틀리지만요~저랑 예정일이 비슷하네요^^
전 지금도 하고있네요ㅜ 배는 고픈데 먹으면 체끼가 계속 있어서..그래도 꾸역꾸역 넘기는중이예요 화이팅하세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