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집 모양이 좋지 않다고 하네요..

아기집 모양이 좋지 않다고 하네요..

마지막 생리일 기준 6주 2일차인데 5-6주 기간동안 피비침이 있었어서 그런지.. 아기집 모양이 좋지 않다고 하시네요.. 또한 난황은 보이지만 아기는 보이지 않는다하여 일주일 뒤 다시 보기로 하였습니다.. 다행히 13일 병원다녀온 이후로는 피비침은 없지만 인터넷 찾아봐도 이런 사례가 없는거 같아 많이 걱정되네요ㅠㅠㅠ 혹시 다른 분들이 보기엔 어때보이나요?

댓글

4

  1. 제가그랬어요... 저는 5주무렵부터 계속피비침있었구 초기에는 갈색혈이던것이 몇일이지나니 거의생리하듯이 붉은피로 뚝뚝... 막생기준 6주였는데 난황밖에안보여서 아기는다음주에 보자셨는데 7주경 초음파보러가니 아기가 작아도 너무작다고... 심장뛰는게안보여 유산으로 이어질수있다고 일주일뒤에와서 한번더확인해보자시네요...

    1. subcomment icon

      아… 정말 걱정 많으시겠어요ㅠ 쉽지않겠지만 걱정이 아이에게 도움되지 않으니 밥 잘먹고 우리 좋은 생각만 해요!!!

  2. 6주치고는 아기집이 작은거 같아요 ㅜ 그래도 하루하루 달라진다고하니 수분보충 많이해주시고 기다려봅시다~!

    1. subcomment icon

      네 최대한 아이 생각하면서 물도 많이 먹고 행복한 생각하며 기다려볼게요~!!! 감사합니다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아기집 모양이 좋지 않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