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링 잘 되면 괜찮대요~ 초기라 낮을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4주차때 테스트기 확인하고 피검사
4주차때 수치가 49로 나왔는데 괜찮은걸까요? 어제는 복통때문에 잠을 못잤습니다 ㅜㅜ 피비침은 없구요..
댓글
2

탈퇴한 유저
저도 수치가 막 높지는 않았는데 어쨌든 오르면 되는것 같더라구요! 다음 병원 가는날까지 잘 기다려보세요 ㅎㅎ 배는 아기집 열심히 짓느라 그런가보다~ 생각해야하나봐요ㅜㅜ 생리통처럼 아팠다가 설사할거처럼 아팠다가 아주 각양각색이에요 ㅋㅋ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