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 다들 배가 편하지 않은가보네요.. 전 오늘 괜찮아져서 좀 더 지켜보려고 합니다ㅠㅠ! 다들 답변 감사드립니다^^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아랫배가 이상하게 아파요..
지금 임신한지 4주~5주 정도된 예비맘입니다. (주수는 선생님이 아직 정확하지 않다하셨어요..) 원래는 생리통처럼? 아팠는데 저녁10시부터 설사하기 직전?? 처럼 배가 부글부글하고 그래서 화장실가면 소식이 없습니다.... 저처럼 배아프셨던 분도 계실까요???
댓글
11
저도 6주찬데 아직그래요 주기적으로 그런다더라구요ㅜ
저도 그랬어요ㅠ 그래서 첨엔 계속 체했나 했었어요 너무 고통스럽ㅠㅠ 오늘로 6주차인데 저도 다른분들처럼 이제 뿡뿡이 모드같네요..ㅎㅎ
저는 그시기에 실제로 설사병 났었어요~ 안심하셔도 될거 같아요~~~
자궁이 커지면서 장이랑 방광이 치이는데, 그 과정에서 가스참이나 변비가 걸리기도 한대요! 저도 생리통마냥 10일 넘게 아팠는데 지금은 뿡뿡이 모드예요 ㅋㅋㅋㅋㅋㅋ

앗 일단 방구를 시원하게 껴야되는군요ㅠㅠ 아직도 방구를 안텄는데..이참에....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