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기라 너무 무리하지 마세요ㅠ 무조건 눕눕하시고 안정 취하시길 바라요.. 아기가 잘 버텨주길 기도할게요🙏 저도 좀 무리하면 배가 아프더라구요. 엄마 쉬라고 신호를 보내는 것 같아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피비침ㅠㅠ
오늘 피비침이 있어서 병원갔다왔어요ㅠㅠ 자궁이 피가고여있거나 하는거 아니라고 하셨으나 유산기가 있는거같다며 유산방지질정제 넣어주셨어요ㅠㅠ 안정을 취하라고 하셔서 병원 다녀온 뒤로 눕눕생활중인데 나팔관쪽이 계속 쑤셔서 신경쓰이네요ㅠㅠ 모든게 처음이라 너무 신경쓰이네요ㅠㅠ
댓글
2

ㅠㅠ감사합니다ㅠㅠ 매일 배만지면서 꼼꼼아 이쁘게 붙어있어라고 빌고 있어요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