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역전이후 초음파보고 이제 임테기 안해요~ㅎㅎ 걱정마시구 맛있는 음식 드시면서 푹 쉬세요~ 아가가 잘 자라고 있을거에요 ㅎ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6주 4일차
오늘로 6주 4일차되었고 6주 0일때 심장반짝임까지 확인했습니다. 오늘 저녁에 임테기 한번했는데 선이 역전때보다 많이 옅어졌더라구요;;; 불안하네요ㅠ 저같은분 계신가요?
댓글
3
저도 6주2일인데 역전이후 3일전부터 흐려져서 혼자고민했어요ㅠ 후크현상이래서 맘놓고있습니다^^
역전 이후 임테기는 의미없어요! 고농도가 되면서 선이 점점 옅어지는 후크현상이라는 게 생겨서요!!!!!! 이제 임테기는 안하셔도돼용ㅋㅋㅋㅋㅋ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