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가졌을때 +19키로 찐거 다 빠졌어요 ㅎㅎㅎ 몸무게로 스트레스 받지마세요 ~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키 155에 8개월인데 몸무게 55kg인 사람보고 현타옴요
안녕하세요 저는 임신5주차 예비맘입니다. 4개월동안 62kg에서 55.x로 몸무게를 줄였어요. 근데 오늘 인스타에서 키 155에 만삭인데 55kg인 사람보고 현타가......또르르르 임신 소식 듣기전엔 인터벌 런닝하다가 임신알고 만보걷기하는데.. 정신차리고 다시 기합넣고 운동해야겠어요. 4개월에 7kg뺐는데 작년 12월에 일하던 학원 그만두고 커피라떼 끊었는게 도움이 너무 되었어요. 학원에서 달달한커피를 서로 사주었는데 제가 싫은 소리를 잘못해서 그냥 먹었거든요 ㅠ 임신초기지만 이력서도 넣고 있는데 경력사항에 년도를 잘못 기입해서 수정해서 이력서 넣고있네요 ㅠㅠ 아직 임신초기니 올해 목표였던 10kg 감량하고 한방이랑 잘 지내고 싶습니다 ㅋㅋ 아직 입덧은 없구요. 임신했던 제 친구는 입덧 안하고 넘기는 임산부 많다는데 시어머니는 입덧 다 한다고 막 겁을 주시네요...=_=............................... 제 친구도 쌍둥이인데 만삭몸무게가 55kg였어요.. 시어머님(우울증 있으심)과는 얽힌 스토리가 있지만 임신했으니 좋은게 좋은거라고 넘기고 있어요...ㅠ 어머님 이야기하시면 말할 틈을 안주시거든요..ㅠ 임산부 여러분 화이팅 입니당!
댓글
16


탈퇴한 유저
모유수유하셨나요? 다 빠졌다고 하니 마음에 위안이 되네요. 감사합니다 ^^

모유수유 3갤하구 완분으로 넘어갔어요 ㅎㅎㅎ


탈퇴한 유저
저도 모유수유 3개월은 해야겠어요 ㅎㅎ
임신 기간 동안 총 10-15kg가 정상이라고 하던데 단백질 위주로 섭취 잘해주심 좋을거 같아요! 건강하게 응원합니다💪🏼


탈퇴한 유저
네 감사합니다 ^^ 건강식으로 잘 먹을게요. 22년까지 농산물 지원해줬던데..... 아쉬워요..ㅠ
임신하고 다이어트는 해롭지 않나요..... 아기가 잘 자랄 수 있게 저는 몸무게 신경쓰지않고 있어요. 땡기는거 잘 드시면서 맘편히 지내세요~ 크게 비만두 아니신걸요~~ 이런사람도 있고 저런사람도 있지요. 모두 다 연예인처럼 살 수가 없어요 ㅋㅋ 비교하면서 스트레스 받지마시고 좋은 생각하고 좋은거 많이 드세요~~


탈퇴한 유저
제친구는 체질인것같아요 ㅎㅎ 살 빼고나니 살찌면 너무 빼기 어려운것같아서 임신 후기 생각해서 몸 관리하고 있습니다. 임신 막달에 총 20kg 찌면 출산후에 20kg 뺄 노력이 너무 들것같아서요. 일단 배 튀어나오기전에 노력하려구요 ^^

탈퇴한 유저
저는 임신전에 넘 마니먹러서 67키로 찍고.. 살빼고 있었는데 덜컥되소 다시 제자리 됫어요..


탈퇴한 유저
다이어트중에 임신은 좀 당혹스럽긴하더라구요(제기준) 당있는것 줄이는게 건강에 좋다더라구요
저는 장거리 출퇴근하느라 하루에 만보 이상 걸었는데 병원에서 임신초기에 그렇게 움직이면 안된대요^^; 저는 결국 피고임 하혈 얻고 유산방지주사 맞고 누워만 있네요... 엎친데 덮친격으로 아기 심장도 느리게 뛴대여ㅋㅋㅋㅋㅋ.. 임신초기에는 몸무게 신경쓰지말고 무리하지말고 누워만 계시는게 좋을것같습니다....


탈퇴한 유저
장거리 출퇴근 힘드셨겠어요...ㅠ 저도 적당히 돌아다닐게요 헷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