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드립니다!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6주5일 짧지만 심장소리 듣고왔어요~

2주뒤에 심장소리 더 길게 들려주신대요. 오늘은 짧게 3번 뛰는거 들려주셨는데 뭉클했어요ㅠ 지난번 첫 초음파때는 난황만 보였는데 고새 많이 컸네용 ㅋㅋㅋ 건강하게 잘 크고있다니 다행이에요 ㅎㅎ 입덧이 심해져서 입덧약도 받아왔는데 그냥 잠이오게 하는 약이래요.. 지금은 일을 안해서 집에있는데 그냥 울렁거릴땐 잠을 많이 자는게 낫겠어요... 2주뒤에는 심장소리를 더 길게 들을 수 있다는데 너무 기대되요. 그때는 젤리곰도 볼 수 있겠죠?ㅎㅎ
댓글
4

감사합니다😊
잠이 잘 오시나요ㅜㅜ? 저는 넘 울렁거려서 잠도 안와요,.. 이제 7주차인데 하루종일 울렁거려서 너무 힘드네요🥲

저도 자다깨다 해요ㅠㅠ 저두 하루종일 토하기직전 상태입니다ㅠㅠ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