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그거 의사쌤한테 물어봤는데 호르몬때문이래요. 밤에 더 왕성해져서 그렇다네요, 정상이래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원래 밤에 이렇게 아픈가요?ㅠㅠ
5주차인데요 낮에는 그럭저럭 일상생활 할만한데 밤만 되면 배가 너무 아파요ㅠㅠ 생리통처럼 아프기도 하고 콕콕 찌르는 느낌이 엄청 심해진달까요? 그냥 참을만한 정도면 모르겠는데 자다가 아파서 깰정도로 통증이 심해요ㅠㅠㅋㅋ 원래 이런건가요? 피고임이나 피 비친 적은 한번도 없어서 그냥 크는중이라 그런가보다 하고 편하게 생각하는중이긴 하지만ㅎㅎ 다른분들은 어떤지 궁금해요ㅠㅠㅠㅋㅋㅋ
댓글
6
저도 저녁, 새벽 시간에 배에 통증이 좀 심한데 피비침현상은 한번도 없어서 오늘 병원내원했더니 의사쌤이 자궁으로 피가 많이 가야하는데 엄마가 무리를 하거나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면 엄마의 뇌나 심장쪽으로 피가 많이 쏠려서 애기가 힘들다고 신호 보내는거라 그러더라구요 ㅠㅠ 초기때니까 무리하지마시고 아기를 위해서라도 푹쉬어야하는게 중요하데요~!
밤에 더 크는게 아닐까요? 아님 낮에 무리를 했을지도 몰라요~ 저도 초기엔 생리통처럼 계속 아프기도 했는데 이젠 간헐적으로 살살 아프네요. 자궁이 커지느라 그런걸거에요~~
저두 5주5일인데 어제 배가 밤에 넘 아팠어요ㅠ 오늘은 또 괜찮네용
저도 5주쯤에 엄청 아파서 깨고 끙끙거리고 난리도 아니었네요 ㅠㅠ 근데 아가가 집 잘 짓는 중이니까 걱정 마세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