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리기만 할땐 천국이었어요 차라리 ㅋㅋㅋㅋ6주6일인데 이미 2주째 입덧지옥중입니다..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시기?!
혹시 이게 입덧이다 하신 주수가 어떻게 되실까요?? 저는 5주차 인데 아직 졸리기만 하구 다른 증상은 없어서 이대로 쭉 가는건가 하면서도 아직 입덧이 안온건가... 싶기도 하면서 알쏭달쏭하명서 지내고있어요ㅎㅎㅎㅎㅎ
댓글
8
저는 5주차부터 바로 시작됐어요 ㅠㅠㅠ 가만히 있어서 울렁거리고 구역질 나네요 ㅜㅜㅜ
전 4주차때부터 입덧이 시작됬어요 첨엔 먹어도먹어도 배가고파서 죽겠더니 지금은 먹질못해 죽겠어요🥲 울렁~울렁~


탈퇴한 유저
졸리기만 해서 할만한데? 라고 생각했는데 입덧이 아직 시작안한거였네요 큭큭큭 공유 감사합니다~
저 입덧없다가 엊그제부터 확왔어요 ㅠㅠ 갑자기 오더라구여


탈퇴한 유저
천천히~ 오는게 아니라 확 오는군요..!!! ㅎㅎㅎ 태평하게있으먄 안되겠다...ㅎㅎㅎ 공유 감사합니당><
아기 심장 뛸때 시작된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저번주 심장 들을땐 괜찮았는데 요 며칠 전부터 느글거리는 느낌이었는데 오늘은.. 그냥 입맛도 없고 뭘 생각해도 울렁거리네요ㅠㅠㅠ오늘 병원갔다가 약 처방 받을 걸 그랬어요...


탈퇴한 유저
아아~~다음주에 처음 심장소리 들으러 가는데.. ㅎㅎ 준비를 해야겠네요 ㅎㅎ 정보 공유 감사합니다!! ><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