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4주3일 아기집 못보고왔어요ㅜㅜㅜ 걱정되지만 담주까지 기다려봐야죠ㅜㅜ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피검사 수치
4주 3일 정도라고 하시는데 아직 아기집이 보이지않아 피검사를 했더니 수치가 73이 나와서 금요일에 다시 검사하기로 했어요 많이 낮은거 같은데 괜찮겠죠 ㅠㅠㅠㅠㅠ
댓글
5


탈퇴한 유저
그러니까요 ㅠㅠㅠㅠ 기다리는게 진짜 힘든거같아요

마자여ㅜㅜㅜ그래서 괜히 테스트기 지금한번 더해봤어요ㅎㅎㅎㅎㅎ
시험관이지만.. 시험관 치구 낮은수치로 1차수치48.37 로 시작해서.. 3일뒤 2차 105.80 3일뒤인 어제 3차피검 739수치로 안정권들어와서! 목요일에 초음파보러가요😊 생각보다 아이들이 강한가봐요!!!! 잘크고있더라구요💕 더블링 잘되실거에요ㅎㅎ저보다높은피검으로시작하셨으니 넘 걱정마시구 스트레스받지말구맛있는거 많이 먹구 잘쉬시면되요 힘내세용💪🙏


탈퇴한 유저
앗 감사해요 ㅠㅠㅠㅠ 엄청 위로가 되네요 ㅠ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